게시판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가 당신의 성공과 함께합니다.

    애견들을 위한 강아지 수제간식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에서 직접 만들 수 있어’
    • 작성일20-01-03 09:44
    • 조회2,935
    • 작성자아카데미

    5287524aa7e7b4423f7e89ae131de8dc_1578012451_6276.jpg

     

     

    다양한 애견간식과 사료 종류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걱정스러운 소비자가 많다. 제품을 잘못 선택할 경우 강아지에게 맞지 않아 그대로 방치해둬야 하는 난감한 상황이 벌어지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의 건강과 직결되는 수제간식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수제간식은 방부제와 화학첨가물, 인공색소 등이 들어가지 않아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는 점에서 보호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그러나 반려동물의 건강에 유익한 재료를 사용하면서 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배합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만큼 펫푸드 수업이 강아지수제간식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그 중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는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펫베이커리 소수정예 특화과정’을 열고 있으며 자격증 교육기관이라는 특징을 살려 취업과 창업 지원에도 힘을 쓰고 있다. 반려동물 기초 영양학부터 기호와 영양을 고려한 레시피는 물론 창업에 필요한 행정절차에 대해 종합적으로 습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의 펫베이커리 수업은 온라인 강의와 실습으로 구성되어 있어, 알찬 시간 구성과 높은 퀄리티의 학습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어렵기만 했던 애견수제간식을 손쉽게 만들어 볼 수도 있기 때문에 평소 손재주가 없던 보호자들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관계자는 “반려견 수제간식은성분등록이 정식으로 된 곳에서 구매해야 하며, 가격이 저렴하기보다는 성분량을 확인할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린다”며“애견수제간식을 직접 만들면서 강아지와의 높은 교감 능력을 쌓아보시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펫베이커리 교육과정은 한국반려동물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무료)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이슈메이커(http://www.issuemaker.kr) 

    무료자료 및 상담신청
    바로 문의 1644-5919
    x

    전문가에게 문의하시면 빠르고 정확합니다. 내용보기

    고객지원센터
    1644-5919
    고객상담
    월 ~ 금 09:30 ~ 18:00
    기술지원
    월 ~ 금 10:00 ~ 17: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